워홀가고싶다/영국 YMS

D69 그리니치 마라톤

느린2 2021. 10. 5. 06:31
728x90
반응형

이건 오늘 일어났던 일이 아니라 10월 3일. 개천절에 있었던 일을 기록한 것입니다.

10월 3일 그리니치에선 오전에 마라톤이 있었다. 마라톤을 일부러 구경하러 간건 아니었다. 다만 내 알바가 오전 시프트에 있었을 뿐... 사진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이미 구경나온 사람들이 많았다. 마라톤이 진행되는것까진 좋았는데 마라톤 진행 트랙이라고 해야하나 진행 경로를 위해 횡단보도로 가는 길이 구조물로 막혀있는 상황이었다. 진지하게 그 장애물을 넘어서 무단 횡단을 해야하나..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근처에 있던 분이 크로싱 포인트로 가면 길 건너로 갈 수 있다고 알려주셨다. 인파가 많았지만 다행스럽게도 무사히 건널 수 있었다. 크로싱 포인트를 찾기 전까진 멘붕이었다. 사람이 너무 많고 길을 건널 수 없는 줄 알았다...여튼 길을 무사히 건너고 알바하는 곳에도 늦지 않고 무사히 도착했다. 기회가 된다면 마라톤을 직접 구경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. 비비씨에서 촬영왔었고 브릭스톤 생수같은 후원해주는 곳도 많은 것 같았다. 자세히는 잘 모르겠지만.

반응형